인사말

이사장인사말

안녕하세요. 아드라코리아 이사장 강순기입니다.

오늘날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세상은 한 치 앞이 보이지 않는 그야말로 어둠의 세상입니다. 날마다 하루의 일을 어제처럼 동일하게 시작하지만, 언제 밀어닥칠지 모르는 코로나19 바이러스와 같은 위험이 사방에 도사리고 있습니다. 아무렇지도 않은 듯 생활하려고 노력하지만, 세상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바라볼 때 두려움과 떨림으로 우리의 옷깃을 여미게 됩니다.

그러나 밤이 깊어지고 어둠이 더해지면 더해질수록 새벽은 가까이 오는 것입니다. 아드라코리아는 후원자님을 대신하여 어두운 세상을 비추는 빛의 통로가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뜻하신 대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온 인류에 봉사하는 것’이 저희 아드라가 가진 사명입니다. 후원자님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함께 노력하여 이 사명을 완수함으로써 더욱 신뢰받는 비영리단체가 될 수 있도록 후원자님과 함께 소통하고 직원들과 기도하며 협력하겠습니다.

갈수록 살아가기 힘든 세상 속에서 세계구호를 위한 저희 아드라코리아의 소명은 날로 증대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후원자님께서 보내주신 후원금이 세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귀한 도구로 사용될 수 있도록 그 길을 더욱 확대해나갈 것입니다. 끝으로 저희 임직원 모두 하나 되어, 한마음으로, 한 소망을 갖고, 한 사명의 뜨거운 가슴으로 사업에 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드라코리아 이사장 강순기